희성촉매, 안전경영 실천 공로로 시흥소방서장 표창 수상

2025.11.04

희성촉매 품질보증팀의 현정환 주임기사가 제63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시흥소방서장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표창은 사업장 내 위험물 안전관리 체계 강화와 지역사회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입니다.

지난 11월 3일 시흥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열린 기념행사는 소방의 날을 기념해 화재 예방과 재난 대응 등 시민 안전 향상에 이바지한 소방공무원과 민간인 유공자를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행사에서는 표창장 및 감사장 수여와 함께 소방공무원 가족 초청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참석자들이 청사와 소방 장비를 둘러보며 소방안전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현정환 주임기사는 위험물 저장소의 누출 및 화재 등 잠재적 위험요소를 사전에 제거하고, 정기 점검과 비상대응훈련을 통해 사고 예방과 초기 대응력 향상에 힘써왔습니다. 또한 관계자 교육을 강화하여 법정 검사 이행률 100%를 달성하고, 시흥소방서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 위험물 안전관리 수준을 높이는 데 기여했습니다.

이번 수상은 희성촉매가 꾸준히 실천해온 ‘안전 최우선 경영’의 결실로, 현장 중심의 안전문화가 확고히 자리 잡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희성촉매는 앞으로도 사람과 환경이 공존하는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