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성촉매는 BASF와 희성그룹의 50:50 합작사로, 국내 고객사분들에게 단일화된 업무 창구를 통하여 원활한 업무 진행 및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에 BASF Korea에서 담당하였던 BASF 화학촉매 및 흡착제 사업을 폐사로 이관하는 Distribution Agreement를 체결하여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
희성촉매가 독점 공급중인 BASF의 FCC (Fluid Catalytic Cracking ) 촉매는 고부가가치 석유화학 제품, gasoline, diesel 및 기타 연료 생산 공정의 핵심 Component 로서 공장의 정유 생산 Capacity 및 공정운전 조건의 유연성에 영향을 주는 제한된 인자들을 극복 할 수 있도록 Value 와 Performance를 제공 하여, 공장 운전의 효율성 및 부가가치 창출의 극대화에 도움을 줍니다.
모든 상업화된 화학제품의 90%에서 촉매가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만큼 프로세스에 적합한 촉매를 선택하는 것은 성공을 위해 대단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희성촉매가 독점 공급중인 BASF 화학 공정 촉매는 이러한 화학 공정 기술의 중요한 전략적인 부분으로 특정 공정의 반응속도를 증가시키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희성촉매가 독점 공급중인 BASF Custom 촉매는 고객사가 직접 혹은 고객사와 공동으로 개발한 촉매로서 기밀 유지 및 지적 재산권(IP) 보호됩니다. 또한, Custom 촉매 개발 및 상업화 성공에 중요한 전문 지식과 결합된 다양한 촉매 기술 포트폴리오뿐만 아니라, 50년 이상의 Custom 촉매 제조 경험을 바탕으로 Idea 창출에서 Supply Chain 및 제조에 이르는 Value Chain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희성촉매가 독점 공급중인 BASF 흡착제는 정유, 석유화학, 화학, 가스 공정과 같은 다양한 스펙트럼의 어플리케이션에 맞는 넓은 범위의 흡착제 기술을 제공합니다. BASF 특허의 알루미나, 실리카, 알루미노 실리카겔, 그리고 PuriStar 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라인의 비금속 산화물 가드베드 물질들을 공급하고 있습니다.